지난 7일 구미웨딩
김철호 이임회장 "임기동안 도와 준 동문들에게 감사"
김종찬 신임회장 "총동창회 활성화, 동문들의 적극적인 참여 필수"
2019년 03월 08일(금) 11:44 [경북중부신문]
ⓒ 경북중부신문
구미초등학교 총동창회(회장 김철호) 제25차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7일 구미웨딩에서 정수권 구미초 교장, 김락환, 마봉기 역대회장, 김석호 광평초 총동창회장 및 각 기별 회장 및 총무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 경북중부신문
이날 행사는 1부 정기총회, 2부 회장 이·취임식으로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정기총회에서 김종찬 부회장이 참석 회원들의 만장일치로 동의를 얻어 총동창회장으로 선출되었다.
ⓒ 경북중부신문
2부로 진행된 회장 이·취임식에서 김철호 이임회장은 “지난 2년간 능력이 부족한 저를 믿고 따라 준 임원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이번에 새롭게 취임하는 김종찬 회장님은 출중한 능력을 지닌 분으로 구미초등학교 총동창회가 더욱 발전하는 역할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또, 김 회장은 “구미초등학교는 지역사회는 물론, 우리나라를 이끌고 있는 많은 인재들을 배출한 100년 전통의 역사를 지닌 학교로, 동문들이 힘을 모아 더욱 번성하는 학교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 경북중부신문
김종찬 신임회장은 “김철호 회장님 이하 임원진들의 그 동안 노고에 대해 감사드리며 비록 능력은 부족하지만 회원들이 만장일치로 추대해 준 만큼 최선을 다해 구미총동창회가 활성화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또, 김 회장은 “무엇보다도 동창회가 활성화되기 위해서는 동문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 경북중부신문
정수권 구미초 교장, 김락환 역대 회장도 축사와 격려사를 통해 김철호 이임회장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신임 김종찬 회장을 중심으로 더욱 활성화되는 총동창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올해 개최되는 총동창회 체육대회 주관기수(57회, 58회) 회장과 임원들이 최선을 다 하겠다는 결의를 표명하기도 했다.
임주석 기자 scent1228@naver.com “새 감각 바른 언론” - Copyrights ⓒ경북중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