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0일 구미시평생교육원, 조필형 회장 이임, 김용인 회장 취임
김용인 회장 "회원 화합으로 주민들 파수꾼 역할에 충실" 약속
2020년 02월 05일(수) 15:20 [경북중부신문]
↑↑ 구미시 이·통장연합회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30일 구미시평생교육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 경북중부신문
구미시 이·통장연합회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30일 구미시평생교육원에서 백승주, 김현권 국회의원, 김종율 구미시 행정안전국장, 장미경, 송용자 구미시의원, 임수경 경북도이·통장연합회장, 김태학 원남새마을금고 이사장, 이정욱 공단새마을금고 이사장, 김정구 공단2동 노인회 분회장 및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진경찬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이임하는 조필형 회장은 “지난 2년이라는 임기동안 하고자 했던 일들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완벽하게 마무리하지 못한 것에 대한 아쉬움이 있는 것이 사실이며 비록, 현역에서 물러나지만 구미시 이·통장연합회가 더욱 발전하는 단체로 거듭나는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 조필형 이임회장
ⓒ 경북중부신문
또, 조 회장은 “이번에 새롭게 취임하는 김용인 신임회장은 연합회 사무국장을 역임하면서 회원들로부터 확실하게 인정받았고 특히, 구미시의용소방대연합회장을 맡아 지역 사회발전에도 많은 공헌한 분으로, 앞으로 구미시 이통장연합회를 누구보다도 잘 이끌어 갈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 김용인 신임회장
ⓒ 경북중부신문
김용인 신임회장은 “지난 2년동안 이·통장협의회 발전을 위해 물신양면으로 업무를 충실히 수행해 주신 조필형 회장님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휼륭하신 업무수행을 잘 전수받아 힘차게 전진하겠다.”고 말했다.
김 회장은 “앞으로 본연의 업무추진을 휼륭하신 협의회 회장님들과의 소통과 공감대를 형성하여 행정의 일선에서 주민들과의 파수꾼 역할을 이루고 돈독한 친목을 쌓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겠다.”며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당부했다.
백승주, 김현권 국회의원은 “지난 2년 동안 구미시 이·통장연합회를 이끌어 온 조필형 회장님의 노고에 대해 감사드리며 앞으로 김용인 회장님을 중심으로, 행정의 최일선에서 더욱 발전하는 구미시 이통장협의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경북중부신문
장세용 구미시장을 대신해 참석한 김종율 행정안전국장은 “지난 2년간 이통장연합회를 잘 이끌어 오신 조필형 회장님과 임원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김용인 회장님과 670여 이통장님들께서 한마음으로 구미 지역발전을 위해 결집된 모습을 보여 달라.”고 당부했다.
구미시 이·통장연합회는 27개 읍면동 이·통장협의회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체 670여명의 이·통장의 사기 진작과 관련 시책 지원 등의 역할을 하고 있다.
한편, 2020년 구미시 이·통장연합회는 회장 김용인(공단2동), 수석부회장 장병균(형곡2동), 부회장 안영우(무을면), 김창섭(광평동), 감사 강기호(고아읍), 이영화(임오동), 총무 조영자(선주원남동), 사무국장 진경찬(공단1동) 등으로 구성되었다.
중부신문 기자 “새 감각 바른 언론” - Copyrights ⓒ경북중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