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3일 구미시검도회 주최 주관, 구미시·구미시체육회 후원
종합우승 송기운검도관, 2위 구미검도관, 3위 인동검도관
2019년 11월 25일(월) 10:01 [경북중부신문]
ⓒ 경북중부신문
2019 구미시회장기 검도대회가 지난 23일 형남중학교 체육관에서 구미시검도회(회장 안용덕) 주최, 주관, 구미시, 구미시체육회 후원으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 경북중부신문
이번 대회는 단체전과 개인전으로 진행되었으며 단체전은 학생부와 도장대행 단체전으로, 개인전은 중학부, 고등부, 일반부와 유치원부, 초등부로 나누어 각각 진행되었다.
ⓒ 경북중부신문
이날 경기 중간에 진행된 개회식에서 안용덕 구미시검도회장은 “검도는 강인한 정신력과 예의를 중시하는 우리 민족의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간직하고 있는 무예로 특히, 청소년들의 신체 단련은 물론, 결단력과 적극성을 길러 내는 훌륭한 운동으로, 이번 대회는 승패를 떠나 검도인의 우의와 친목을 다지는 멋진 대회가 되길 기원하며 대회준비에 수고하신 모든 관계자분들에게 진심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 경북중부신문
김봉재 구미시체육회 상임부회장과 윤창욱 경북도의원은 “그 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맘껏 발휘하시길 기대하며 이번 대회가 지역 검도 동호인들의 대화합 축제로 거듭나 구미에 활기를 더 할 수 있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또, 이날 행사에서는 ㈜아이엠으로부터 가정용 세재 400포(포당 3.2kg)을 기탁 받아 고아읍에 전달하기도 했다.
ⓒ 경북중부신문
한편, 대회 결과, 종합우승은 송기운검도관(관장 송기운), 2위 구미검도관(관장 조병현), 3위 인동검도관(관장 이재길)이 각각 차지했다.
임주석 기자 scent1228@naver.com “새 감각 바른 언론” - Copyrights ⓒ경북중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