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동강체육공원서 화려한 막 올려, 가요·댄스 부문 TOP5 경연
황치열, 그레이, 다비치, 핫플레이스 등 초청가수 공연
2019년 09월 26일(목) 11:35 [경북중부신문]
↑↑ 제19회 LG 드림페스티벌이 오는 9월 28일(토) 낙동강체육공원에서 개최된다.
ⓒ 경북중부신문
제19회 LG 드림페스티벌이 오는 9월 28일(토) 낙동강체육공원에서 LG자매사(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루셈, 팜한농) 협의체인 LG경북협의회(회장 정철동)에서 주최로 개최된다.
LG드림페스티벌은 청소년들에게 건전한 문화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해 매년 구미에서 개최하고 있는 전국 청소년 문화축제로 이 행사를 통해 GOD 김태우, 10센치 권정렬, 황치열, 주민정, 류원정 등 많은 스타를 배출하기도 했다.
이번 행사는 춤과 음악을 사랑하는 전국 청소년들이 ‘Blooming Your Dream'이라는 슬로건 아래 참가자들의 꿈을 응원할 수 있는 공연과 무대연출을 펼칠 예정이다.
1부 행사에서는 지난 8월 31일부터 서울, 대구/부산 지역예선을 거쳐 최종 선발된 가요/댄스 각 부문별 TOP5 총 10개 팀이 우승을 향한 열띤 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관객들은 이 날 현장에서 청소년들의 경연을 관람하고 직접 ARS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2부 행사에서는 핫플레이스, 다비치, 그레이, 황치열 등이 출연해 멋진 부대를 선보이며, 구미의 가을밤을 뜨겁게 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준비하고 있는 장기수 LG경북협의회 사무국장은 “LG드림페스티벌을 통해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해 왔다.”며 “행사에 참가해 수준 높은 공연을 관람하고 그들의 꿈을 직접 응원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가요부문 TOP5는 극한감성, 김동균, 디클레프, 박은혜, 아가파오이고 댄스부문 TOP5는 REALMOTION, A.YOUTH, Unknown Family, 춤서리, 쿨피스 등으로 행사 당일, 최고의 기량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중부신문 기자 “새 감각 바른 언론” - Copyrights ⓒ경북중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