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뛰자 경북! 일어나자 소상공인!’ 슬로건으로 내걸어
9월 27일, 28일 양일간 금오산 대주차장
송가인, 조항조 등 유명 연예인 축하공연
2019년 09월 05일(목) 08:59 [경북중부신문]
ⓒ 경북중부신문
소상공인들을 위한 ‘경북 소상공인 박람회’가 오는 9월 27일, 28일 양일간에 걸쳐 구미 금오산 대주차장에서 야심차게 열린다.
‘다시 뛰자 경북! 일어나자 소상공인!’을 슬로건으로 내건 이번 박람회는 어려운 경제 한파속에서 경북 소상공인들에게 상생의 자리와 내수소비 촉진으로 재도약의 기회를 마련하기 위한 목적을 가지고 있다.
경상북도·구미시 주최, 사)경북중소기업 중소상공인협회 구미지회(회장 강태훈) 주관·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및 경북신용보증재단의 후원으로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전시 및 홍보 부스 운영 ,박람회 부스투어, 우수 상품 전시 판매 , 소상공인 지원상담 등 주요행사가 진행돼 소상공인들을 사기를 북돋고 소상공인들의 제품을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될 전망이다.
부대행사로는 소상공인 경연대회(꽃꽂이,네일), 체험부스, 소상공인 노래자랑이 펼쳐지고 송가인, 조항조 등 유명가수들의 축하 공연도 이어진다.
시·군 경연대회(꽃꽂이,네일)참가자 및 노래자랑 참가자는 미리 신청을 해야 부대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문의: 054-456-9060,
강태훈 사)경북중소기업 중소상공인협회 구미지회장은 “이번 ‘경북 소상공인 박람회’는 경북에서는 첫 번째로 열리는 행사로 경기 침체로 어려움에 처한 소상공인의 우수 제품을 선보여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하고 송가인, 조항조 등 유명 가수들의 축하공연도 펼쳐지는 만큼 시민들이 많이 참석하시어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안현근 기자 doiji123@hanmail.net “새 감각 바른 언론” - Copyrights ⓒ경북중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