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미, 김천, 상주, 고령, 성주, 칠곡 등 6개 시·군의회 참여
족구와 배구 경기를 통한 의원들간의 친선 도모
2019년 11월 08일(금) 17:31 [경북중부신문]
ⓒ 경북중부신문
경북 중서부지역 시·군의회의장협의회(회장 김세운 김천시의회 의장)는 11월 8일 성주군 별고을체육관에서 구미시의회를 비롯한 김천, 상주, 고령, 성주, 칠곡으로 구성된 경북 중서부지역 6개 시·군의회 의원들과 사무국 직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친선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2013년 제1회 대회를 시작해 올해가 5회째로 경북 중서부지역 6개 시·군의회 간 친목 도모와 다양한 정보 교환으로 지역사회가 상생 발전하는 계기를 마련하고 의원 상호간의 화합을 다지기 위한 목적으로 개최되었다.
ⓒ 경북중부신문
이날 체육대회는 족구와 배구 경기를 통해 스트레스 해소와 활력을 충전했으며 각 시·군 의원들은 각 지역의 명예를 걸고 열정적으로 경기에 임했다.
경북 중서부지역 시군의회의장협의회 회장인 김세운 김천시의회 의장은 “6개 시·군의회의 소통과 화합의 장을 계기로 협력을 통한 역량을 강화해 나감으로써 경북 중서부지역의 공동 발전과 번영을 함께 이루어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 김태근 구미시의회 의장은 “시·군의회 간 의정활동 노하우를 교환함으로써 우리 지역사회가 발전하는 계기를 마련하고, 앞으로 시민들의 눈높이에 맞는 선진의회를 열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인사말을 갈음했다.
임주석 기자 scent1228@naver.com “새 감각 바른 언론” - Copyrights ⓒ경북중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