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휴진)은 지난 15일 구미시장애인체육관에서 한 해 동안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를 위한 감사(感謝)행사인 ‘좋은 사람들을 위한 송년회’를 3년 만에 개최했다.
ⓒ 경북중부신문
좋은 사람들을 위한 송년회는 행사에 함께하지 못하는 수상자의 지인과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를 위해 온라인(Zoom)과 병행하여 특별하게 진행됐다.
이 날 행사에는 김락환 한국교통장애인협회 중앙회장, 김영식 국회의원, 안주찬 구미시의회 의장, 박경하 구미시사회복지국장 등 200여명이 한자리에 모여 한 해 동안 지원한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의 노고에 감사를 전했다.
ⓒ 경북중부신문
이날 행사는 복지관과 체육관 직원들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제작한 감사영상 상영, 플롯공연, 시상, 내빈축사 순으로 진행됐으며 마지막에는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의 활동영상을 상영해 행사의 분위기를 한껏 높였다.
ⓒ 경북중부신문
시상에서는 김정희, 박외숙, 남영란, 행복나눔봉사단, LG디스플레이, 대구은행 DGB사회공헌재단이 구미시장 표창패를, 김순덕, 마낙일, 대구대학교 물리치료학과 A.T.P이 한국교통장애인협회장 표창패를, 김명옥, 장명숙, 형곡1동 통장협의회가 구자근 국회의원 표창을, 김윤수, 명륜진사갈비, LG이노텍 USR이 김영식 국회의원 표창을 각각 수상했다.
또, J-POS 의료봉사단, 가잠물회&등뼈찜, (주)에스엠로지텍이 구미시의회 의장 표창을, 친우회 박태언, 박비주와 좋은 사람들, 국제로타리3630지구 구미장미로타리클럽이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 표창패를 각각 수상했다.
ⓒ 경북중부신문
아울러 영상으로 축하 인사를 전한 김장호 구미시장은 “2025년 구미에서 개최될 아시아육상선수권대회는 지역경제 활성화에 굉장히 좋은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늘 시민의 말을 마음에 새기며 함께 활발한 구미시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 경북중부신문
김락환 한국교통장애인협회 중앙회장은 “가장자리에서 실핏줄같이 섬세한 복지를 하고 있는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에게 감사를 전하며 봉사의 가장 큰 보상은 보람인 만큼 앞으로도 함께 나아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 경북중부신문
또, 김휴진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은 “따뜻한 마음으로 복지관에 관심을 가지고 활동해주신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분들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다가오는 새해도 우리 복지관과 좋은 사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임주석 기자 scent1228@naver.com “새 감각 바른 언론” - Copyrights ⓒ경북중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